본문 바로가기




  • 달빛아재의 IT/ 투자/사는 이야기
  • 블로그로 세상과 소통하기
  • 살아가며, 느끼며, 배우며, 나누며...




게임

로블록스 펫 목장 시뮬레이터 2 | 8번째 업데이트

by 달빛아재 2020. 3. 3.
반응형

로블록스 펫 목장(랜치) 시뮬레이터 2
업데이트 8이 실시되었습니다.

ALTAR라는 타이틀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ALTAR는 제단이라는 뜻이에요.

왜 이런 타이틀이 붙은지는 포스트를 보면서 아시게 될거에요 ^^

늘 그렇듯, 업데이트가 되면서 새로운 티어의 알이 나왔구요.
벌써 11티어 알이 나왔네요.
당연히 샤이니 펫과 스타리 펫도 등장했어요~ ^^
그 외에도
3개의 로긴 펫이 더 생겼고 리버스 버튼도 당연히 더 추가 되었어요 ^^


이런 내용들은 늘상 업데이트 할 때마다 해오던 것이구요.
이번 업데이트에는 특별히 눈여겨 볼 것이 한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한가지는 정말 특별해요 ㅎㅎ

먼저, 이제는 목장에 돌아가기 위해 뛰어 다닐 필요가 없어요.
텔레포팅 되는 버튼이 생겼어요 ㅎ
어디서든 버튼만 누르면 자신의 목장으로 돌아간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특별한 한 가지!!
짜짠!!


에그 컬렉션 제단이 생겼어요.
펫 컬렉션은 원래 있었는데요.
앞으로 각 티어마다 컬렉션을 다 모으면 부스트 효과를 주어
플레이어들이 컬렉션 모집에 더욱 신경을 쓸 수 있도록 어드벤티지가 생겼어요


제단에 가면 이런 게 뜨는데요.
각 티어마다 모아야 되는  펫이 있고 완료 하면 부스트가 활성화 되요 ^^

그리고 티어 11 에그가 나왔습니다.
알을 까기 위해서는 5000천만번의 리버스가 필요하고요.
비용은 환생토큰 12.15백만이에요.


저는 3500만번 환생을 했는데요
조금만 코인을 더 모으면 2000만번 환생을 할 수 있어요~
이 글을 마칠 때 쯤이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용 ㅎㅎ


로블록스 펫 목장 시뮬레이터 2
8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해드렸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앗! 그런데 펫 코인이 다 모였습니다.
2000만번 리버스 후 티어 11 에그를 열었습니다.
그런데!!
연속으로!!
전설 펫이 두 마리나 나왔습니다!!!


대박!!!
새로운 출발이 좋네요!

대박!! 전설의 펫! 연속으로 두 마리!


​컬렉션 모아서 부스트 업하고
늘 하던대로 접속 보상으로 티어 11펫으로 구조조정 해야 하겠네요 ㅎ


제가 가진 펫 군단들이에요 ㅎㅎ
티어 11 알 20개 정도 열어서 전설 펫도 2개 얻고
죄다 물갈이 하면서 샤이니 펫과 스타리 펫으로 합성 시켰어요 ㅎ

이젠 정말 포스트를 마칠께요.
새로운 한 주일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코로나 잘 대비하시되 마음의 힘 만은 빼앗기지 말고 즐겁고 건강하게 지내용!!~~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