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아재의 IT/ 투자/사는 이야기
  • 블로그로 세상과 소통하기
  • 살아가며, 느끼며, 배우며, 나누며...




게임

[로스트아크] '짜릿한 전투의 귀환' 퀘스트 진행 방법

by 달빛아재 2023. 11. 1.
반응형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이벤트 섬인 빛나는 추억의 섬에서는 5개의 미로를 거치는데요. 마지막 관문인 - 사실 순서가 상관 없지만 - 밤의 미로 : 저녁의 공상을 진행하다 보면 구원의 섬 열쇠를 얻게 됩니다. 사진 촬영 스팟에 찾아가서 열쇠를 사용하면 히든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는데요. 열쇠를 사용하여 히든 퀘스트를 개방했지만 어떻게 진행하는지 순간 막막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미로에서 빠져 나와 풀파티 라운지로 나옵니다. 그러면 3시 방향으로 이벤트 장소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3시 방향 끝으로 갑니다.

 

  3. 던전에 입장을 합니다.

  4. 일곱 마리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탈출의 노래를 불러 던전을 빠져 나옵니다.

 

  5. 물을 던져 던전을 파기하고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습니다.

  보상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병맛 나는 퀘스트는 시즌 1이나 2할 때 하던 던전으로 혹평을 듣고 망한 컨텐츠인거 같습니다. '추억'이라는 컨셉은 로스트아크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것인데요. 이번 5주년 특집 이벤트도 추억의 컨셉을 빌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의 추억 컨셉이 특별한 것 특별히 망한 컨텐츠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 때도 유령선과 프로켈 그리고 마하라카를 등장 시키며 장례식을 치뤄 주는 모습입니다.

  구원의 섬, 저는 해보지 않은 컨텐츠이지만 고인물 입장에서 이런 퀘스트를 접하면 어떤 기분일까 궁금하네요. ㅎㅎ

 

 

<흩어진 추억의 미로 찰영 스팟 총정리>

https://moonuncle.tistory.com/119

 

[로스트아크] '5주년 이벤트' <흩어진 추억의 미로> 사진 촬영 장소 총정리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이벤트 빛나는 추억의 섬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진행을 하면 흩어진 추억의 미로로 마무리 하는데요. 총 5개의 관문에서 추억의 순간을 사진기로 찍어야 합

moonunc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