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아재의 IT/ 투자/사는 이야기
  • 블로그로 세상과 소통하기
  • 살아가며, 느끼며, 배우며, 나누며...




게임

[로스트아크] '5주년 이벤트' <흩어진 추억의 미로> 사진 촬영 장소 총정리

by 달빛아재 2023. 11. 1.
반응형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이벤트 빛나는 추억의 섬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진행을 하면 흩어진 추억의 미로로 마무리 하는데요. 총 5개의 관문에서 추억의 순간을 사진기로 찍어야 합니다. 이 때 사진 촬영 장소 개수와 위치를 알면 보다 쉽게 진행을 할 수 있기에 이 포스트를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총 5개의 관문의 이름과 미로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무 곳에서 먼저 할 수 있고 하루에 하나의 관문을 할 수 있지만 좌측에서 부터 시계 방향으로 진행되는 스토리 흐름을 가진 것으로 보입니다. (cf. 센터가 마지막 관문이네요.)

 

  1. 봄의 미로 = 새로운 시작 (6곳)
  2. 여름의 미로 = 시원한 여름 (6곳)
  3. 가을의 미로 = 달콤한 시간 (7곳) - 보상 : 따뜻한 마음 앨범
  4. 겨울의 미로 = 겨울 이야기 (7곳) - 보상 : 지금은 웃을 수 있어 앨범
  5. 밤의 미로 = 저녁의 공상 (7곳) - 보상 : 게임은 문화다 앨범

 

  맵에서 하얀 막대 사탕이 사진 촬영 장소이며 노란점은 사진기를 주울 수 있는 곳입니다. 노란 막대 사탕은 동일하게 사진 촬영 장소이며 사진 촬영 미니 게임을 퍼펙트 했을 때 표시 되는 것입니다.

 

  1. 봄의 미로 = 새로운 시작 (6곳)

 

2. 여름의 미로 = 시원한 여름 (6곳)

 

3. 가을의 미로 = 달콤한 시간 (7곳 - 4번째 문)

 

4. 겨울의 미로 = 겨울 이야기 (7곳)

 

5. 밤의 미로 = 저녁의 공상 (7곳)

 

https://moonuncle.tistory.com/118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빛나는 추억의 섬 흩어진 추억의 미로 : 겨울 이야기 사진 촬영 위치

오늘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이벤트가 열리면서 빛나는 추억의 섬이 등장했습니다. 볼다이크, 루페온, 베른 3곳의 대도시에서 퀘스트를 수주하여 해당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추

moonuncle.tistory.com

https://moonuncle.tistory.com/120

 

[로스트아크] '짜릿한 전투의 귀환' 퀘스트 진행 방법

로스트아크 5주년 기념 이벤트 섬인 빛나는 추억의 섬에서는 5개의 미로를 거치는데요. 마지막 관문인 - 사실 순서가 상관 없지만 - 밤의 미로 : 저녁의 공상을 진행하다 보면 구원의 섬 열쇠를

moonuncle.tistory.com

 

반응형




댓글